본문 바로가기

2015 World It Show EXHIBITION

뉴스

웹프라임, 지역로컬 소셜커머스 앱 '로컬야' 선보여

2015.06.01 10:49
우리헬퍼는 고객사들의 홈페이지 장애 유지보수 요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기 위한 고민 끝에 탄생한 '홈페이지 장애 유지보수 어플리케이션'이다.

웹프라임의 직원들은 사무실 밖을 나가도 언제 어디서나 '우리헬퍼 앱'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직원 간 유기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들을 빠르게 처리하고 있다.

반대로 고객들 또한 앱을 통해 서비스의 문제점들을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게 홈페이지 수정 요청을 할 수 있다. 유선, 메일 등 타 소통 방식보다 신속 정확하고 간편하게 문제점들을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로컬야는 지역고객과 지역소상공인의 가교역할을 수행하는 '지역 로컬 소셜커머스 어플리케이션'이다.

상인들은 이 앱을 통해 쿠폰발행, 경매진행, 이벤트 진행 등을 하여 제품을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상품의 매출상승과 홍보효과를 볼 수 있다. 이를 이용하는 해당 지역의 고객들은 자신이 사는 지역에서 미처 인지하지 못했던 업체들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고객들은 영화, 외식, 상품구매 등의 여가생활에서 보다 폭넓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고 상인들에게는 홍보의 기회를 또 해당 지역은 경제발전의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IE 브라우저 8이하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지원 가능한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맥용 사파리, IE9이상)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Chrome Firefox Opera Mac Safari 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