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엘림 타운십 콘서트 PROMOTION

뉴스

(주)아크, 제주도 도민을 위한 지역 주민 문화행사 ‘엘림 타운십 콘서트’ 개최

2017.07.19 11:28
제주도 주거환경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주)아크의 엘림 피렌체가 제주도민을 위한 첫 지역 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제주 지역 주민과 함께 어우러지고 제주도민과의 문화 나눔의 취지로 개최하는 이번 한 여름 밤의 문화 행사는 ‘엘림 타운십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서귀포시 화순로 농협 하나로마트 앞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개그맨 갈갈이 박준형과 미녀 개그맨 박은영의 사회로 시작되는 이번 콘서트는 트로트 황제 태진아를 비롯해 트로트 퀸 장윤정, 상큼 발랄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 등이 화려한 무대를 장식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주)아크의 김세종 이사는 “이번 콘서트는 제주 토종 건설업체인 (주)방주종합건설이 지은 엘림 피렌체가 제주도 특성에 딱 맞춘 프리미엄 아파트로 지역주민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지역주민들과 화합의 장을 이루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문화행사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아크의 엘림피렌체는 제주도 화순에서 분양중인 엘림피렌체가 제주도의 기후 특성상 많이 생길 수 있는 곰팡이를 방지하는 ‘결로 방지 환기 시스템’과 기존 난방비의 60%까지 획기적으로 비용이 절감되는 ‘황토온돌난방시스템’ 설치로 아파트 입주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주목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IE 브라우저 8이하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지원 가능한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맥용 사파리, IE9이상)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Chrome Firefox Opera Mac Safari 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