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미즈톡톡 산모교실 PROMOTION

뉴스

(영상) 산모만을 위한 색다른 산모교실!

2016.03.25 16:59
- 최고급 식사에 육아강연 그리고 선물까지!

-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태아보험 가상설계 가능, 미즈톡톡 인기



오는 6월에 출산을 앞둔 A씨(26세·강동구)는 이른 나이에 결혼해 주변에서 육아 정보를 얻을 수 없어 어려움을 겪었다고 전했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인터넷을 검색하는데 신뢰할 수 없는 정보도 많아 정보를 선별하기도 쉽지 않다”고 토로했다.

A씨와 같은 사례뿐만 아니라, 산모와 태아의 상황이 정확하게 딱 맞아떨어지는 사례가 많지 않아 다른 이의 경험담만 듣고 출산과 육아를 준비하기란 쉬운 일은 아니다. 

이에 오는 3일에 열리는 제5회 미즈톡톡 산모교실이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산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홈페이지를 통해 산모 커뮤니티를 활성화했고, 서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공간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산모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태아보험’을 홈페이지를 통해 전문 설계사에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커뮤니티 활동은 정예 인원으로 산모교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진다.

이러한 산모교실은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엄마와’ 어플, 그리고 오는 4월부터는 육아용품 쇼핑몰 ‘주영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미즈톡톡 산모교실 관계자는 “진짜 산모들의 필요를 채워주기 위한 공간이다.”라며 “특히 태아보험과 같이 출산 전 꼭 필요한 준비사항으로 꼼꼼하게 따져 가입해야 하는데 미흡한 정보로 자신에게 맞지 않는 보험을 가입하는 경우가 더러 있어 이를 바로 잡아주고, 산모와 태아에게 꼭 필요한 설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내일 열리는 행사는 현대해상 사옥에서 진행되며, 다음 산모교실은 3월 14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IE 브라우저 8이하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지원 가능한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맥용 사파리, IE9이상)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Chrome Firefox Opera Mac Safari 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