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orea Scooter Race Championship 2st 2015-08-29

  • facebook
  • twitter
  • google

News

KSRC 2013시즌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다

기사 이미지 보기

지난 주말 10월 19~20일 KSRC(Korea Scooter Race Championship) 2전이 잠실 스피드트랙에서 진행되어 2013년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013 KSRC 경기의 챔피온이 가려졌다. 그 주인공은 VJF250전에 KixxPAO 개나리 레이싱팀의 장대근 선수가 2013 시즌 우승을 차지하였다. 장대근 선수는 레이스 막판까지 치열한 접전을 펼친 결과 전년도에 이어 2년 연속 우승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2위는 S-oil TOTAL MRT 조현 선수가 차지했으며, 3위는 Forrace 조영식 선수가 차지했다.

비본전은 머신팩토리 팀의 유병호 선수가 시즌 우승을 달성하였다. 2위는 SNURC 김형철 선수, 3위는 머신팩토리 팀의 조충현 선수가 차지했다.

CITI-ACE전 1위는 끝까지 혼전을 거듭한 가운데 머신팩토리 송대찬 선수가 차지했고, KixxPAO ASTRO 개나리팀의 남궁일 선수가 2위를, 3위에는 대림관악팀의 이승환선수가 오르게 되었다.

이번 2013 KSRC 2전은 1전때와 마찬가지로 이틀에 걸쳐 진행되어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함께 진행되어 경기에 참여한 선수는 물론 경기를 관전한 관람객들도 매우 만족했다. 경기장 내에는 한경닷컴에서 LIVE 방송화면으로 긴박한 경기 내용을 빠짐없이 송출하여 경기 몰입도를 높여 주었고, 박진감 넘치는 모터사이클 레이스 외에도 젊음의 열기로 행사장을 후끈하게 달아 올린 락밴드 페스티발, 이륜차 퍼포먼스를 비롯해 자신의 균형 감각을 뽐낼 수 있는 거북이 레이스를 통해 관람객들이 직접 모터사이클을 접하고 즐길 수 있었다.

주말 나들이 나온 가족단위 관람객의 최고 호응이 높았던 A.T.V체험은 도심속에서 쉽게 접할수 없는 A.T.V시승을 어린아이들과 같이 승차하여 즐거운 모습을 사진에 담고 가는 추억까지 쌓게 되어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
 
또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진 대림자동차의 베스비 1대외 아이패드, TamTam선글라스 등이 경품으로 지급되어 행사장에 참여한 관람객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지난해보다 관람객의 참여와 반응이 좋았던 2013 KSRC는 보다 나은 프로그램으로 2014년 시즌에도 모터사이클 매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KSRC를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대림자동차㈜는 밝혔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